메리츠화재어린이보험 내맘(MOM)같은어린이보험의 보장내용은?
의료비가 많이 소요되는 시기는.. 신체가 아직 완전하게 성장하지 못한 어린이시기와 나이가 들면서 신체기능이 떨어지기 시작하는 노후시기 입니다. 때문에.. 아직 성장하고 있는 자녀를 두고 계신 분들에게.. 의료비 절약에 도움이 되는 어린이보험은 필수 금융상품이라 할 수 있죠~
보통.. 어린이보험이라 하면.. 어린시기에 맞춰진 보장만 제공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자녀가 나이가 들어 성인이 된 후에도.. 그에 맞춰 보장받을 수 있으므로.. 차후 따로 성인만을 위한 건강보험에 가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많은 어린이보험상품들 중.. 이번 메리츠화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신작 내MOM같은어린이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어떻게 해야.. 좀 더 어린이보험을 경제적으로 가입할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 내맘같은어린이보험, 그 보장내용은?
100세까지 보장해준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어린이보험이라고 해서.. 어린이관련보장만 제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녀의 나이가 20대가 넘어서면.. 성인질병에 맞춰 보장을 제공하고 있어.. 차후 따로 의료관련보험을 가입할 필요가 없고, 최고 100세까지 보장해주기 때문에.. 한번가입으로 평생보장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형식으로 보장을 제공한다
요즘 건강관련보험의 추세는.. 의료실비입니다. 과거에는.. 1회성 고액 진단비 보장을 중심으로 다뤘지만.. 최근엔.. 실제 결제되는 의료비의 90%를 그대로 돌려주는 실비보장이 대세를 이루고 있죠~
메리츠어린이보험도.. 그 추세에 맞게 어린이보험에서도 의료실비보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원의료비의 경우 5천만원 한도로, 통원실손의료비의 경우 1일 30만원한도로, 처방조제비, 즉 약제비의 경우 1일 5만원한도로 의료비를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다치기 쉬운 어린이들을 위한 보장이 강화되었다
내맘같은어린이보험은.. 생활위험에 대한 보장을 강화한 상품입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발생하기 쉬운 골절, 화상과 같은 상해에 대한 보장을 강화하였고, 깁스치료, 탈구, 염좌치료, 상해흉터복원수술비등을 강화하여.. 어린이보험으로서 좀 더 든든한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